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

Brand Logo

close open

QUICK MENU

BANK INFO

  • 예금주 : (주)선맥통상
  • 국민은행
    069-01-0405-622

CS CENTER

  • 전국-1577-5396
  • 상담시간  09:00 ~ 18:00
  • 점심시간  12:00 ~ 13:00
  • 주말 및 공휴일 휴무
QUICK MENU

최근본상품 0

TODAY VIEW0

    prev
    /
    next

    추천상품 0

      prev
      /
      next

      장바구니 0

        prev
        /
        next

        위시리스트 0

          prev
          /
          next

          네이버 톡톡  톡톡
          TOP BOTTOM

          FAQ

          FAQ
          번호 제목
          15 [쇼핑몰 이용하기] 앱처럼 스마트폰에서 쇼핑몰 바로가기를 사용할 수 있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네, 바로가기로 쇼핑몰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        저희 쇼핑몰은 모바일 환경을 100% 완벽하게 지원하며, 웹브라우저에서 주소를 일일히 넣을 필요없이

            스마트폰 바탕화면에서 바로 접속이 가능합니다.

          14 [쇼핑몰 이용하기] 스마트폰에서도 쇼핑몰을 이용할 수 있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네, 물론입니다.
            저희 쇼핑몰은 스마트폰에 최적화되어 있으므로 안드로이드나 아이폰에 관계없이 모두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      13 [회원쿠폰/이벤트] 회원가입 시 쿠폰이 발행되었다고 하는데, 어떻게 사용하는 건가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원 고객님은 발행된 모든 쿠폰을 상품 구매(결제) 시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          회원가입 시 발행된 쿠폰을 잘 이용하시면 뷰티 프로그램을 경제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          쿠폰 별로 적용 가능한 상품이 구분되어 잇는 경우가 있으니 아래 쿠폰사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 
            아래는 공지사항의 쿠폰 사용법입니다,
            http://autovita-mall.com/board/view?id=notice&seq=7

          12 [회원등급/혜택] 회원의 등급에 따라서 혜택도 다른가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저희 홈페이지샵에서는 회원의 일정기간(6개월) 구매 실적에 따라서 회원등급이 조정되며,
            매월 1일 직전 6개월간의 구매실적에 따라서 등급이 정해지며, 이 등급은 이후 6개월간 유지됩니다.
            회원의 등급에 따라서 할인율이 다르며, 적립되는 적립금이 다릅니다.

          11 [회원적립금/포인트] 할인율과 적림금의 차이가 뭔가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할인율은 상품의 정찰가에서 회원등급별로 할인이 되는 %이며,
            적립금은 구매(완료) 후에 상품 사용을 한 후에 회원님의 아이디로 적립되는 (일종의)이머니 같은 것입니다.
            (할인율은 상품 구매 시 선 적용되며,적림금은 사용을 마친 후에 적용됩니다,)

          10 [회원적립금/포인트] 적립금은 단순 마일리지인가요? 아니면 현금처럼 상품구매시에 사용할 수 있는 건가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적립금은 쇼핑몰 내에는 현금처럼 상품구매 시에 다른 결제수단과 함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          적립금과 포인트는 유효기간이 설정되어 있으며,유효기간내에 사용하셔야 합니다.
            (이머니와 다른 점은 적립금은 이머니처럼 현금으로 출금하실 수는 없습니다.)

          9 [회원적립금/포인트]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쇼핑몰 내에서 모든 상품을 구매하실 때 단독으로 혹은 다른 결제수단과 함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          즉, 쇼핑몰에서는 현금과 같은 역할을 합니다.(단, 양도,양수는 불가합니다.)

            모든 적립금은 유효기간이 설정되어 있으며,유효기간내에 사용하셔야 합니다.

          8 [상품구매/결제/취소] 신용카드 결제가 잘못 되었습니다, 도와주세요.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오토비타몰은 (주)케이지이니시스 의 PG 시스템을 설치 운용하고 있습니다.
            카드결제가 안 된 경우는 쇼핑몰 고객센터에서 고객님의 요구사항을 처리해드릴 수 있지만,
            결제가 된 후에는 PG시스템을 담당하며, 카드결제에 관한 모든 고객업무를 처리하는 곳으로 연락하시는 것이 빠릅니다. 
            상담시에는 결제하신 쇼핑몰 이름과 URL 주소, 그리고 결제시 사용하신 고객님의 신용카드 정보를 알고 계셔야 합니다.
            (주)케이지이니시스 고객센터: 1588-4954
            (주)케이지이니시스 홈페이지: https://www.inicis.com

          7 [상품구매/결제/취소] 쇼핑몰에서 결제하려고 하는데, 결제시스템 보안은 믿을 수 있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저희 쇼핑몰은 (주)케이지이니시스 의 PG 시스템을 설치 운용하고 있습니다.
            데이터 암호 및 보안방식은 케이지이니시스에서 담당하고 있습니다.
            믿고 결제하셔도 되며, 중복 결제나 오류가 발생할 경우 (주)케이지이니시스의 고객센터로 연락하시면 됩니다.
            (주)케이지이니시스 고객센터: 1588-4954
            (주)케이지이니시스 홈페이지: https://www.inicis.com/

          6 [상품구매/취소] 쇼핑몰에서 결제하려고 하는데, 결제수단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저희 쇼핑몰은 기본적으로 신용카드와 무통장입금방식을 이용하고 있습니다.
            국내의 모든 은행/카드사의 신용카드로 결제하실 수 있으며, 비자/마스터 계열의 해외카드도 사용 가능합니다.
            구매자의 권리를 보호받을 수 있는 에스크로 서비스 계약이 체결되어 있습니다.
            상품구매 시 무통장 입급은 농협계좌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          신용카드 및 에스크로 서비스 계약자: (주)케이지이니시스

          5 [상품배송/교환/환불] 상품환불은 어떻게 하는 건가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저희 쇼핑몰의 상품환불 정책은 기본적으로 전자상거래 표준약관을 준수합니다.
            기타 상품별 상세페이지 내용에 명시된 교환/반품/배송 항목의 내용을 참조하시기바랍니다.
           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환불이 결정되더라고 해당 경우 신용카드사의 결제/환불 규정에 따라 이루어집니다.
            또한 이벤트 상품일 경우 해당 상품의 환불 규정이 별도 명시되어 있을 경우에는 해당 상품의 환불 규정이 우선 적용됩니다.

          4 [상품구매/취소] 상품을 구매하려고 하는데 회원으로 구매하는 것과 비회원으로 구매하는 것의 차이점이 있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네, 저희 쇼핑몰은 회원/비회원 구분 없이 모두 이용하실 수 있기 때문에 상품을 구매/결제하는 것에는 차이가 없습니다.
            단, 오토비타 쇼핑몰은 멤버쉽 쇼핑몰이기 때문에 회원자격으로 구매하는 것과 비회원 자격으로 구매하는 것에는 차이점이 있습니다.
            회원으로 구매 시에는 기본적으로 상품 정찰가격의 2%를 할인(3만원이상 구매 시)받으실 수 있으며, 구매하신 후 배송완료 후에는
            상품별로 정해진 구매가의 일정금액을 적립금으로 지급합니다.
            회원등급이 올라가면 할인율과 적립금도 더 높아집니다.

          3 [회원가입/수정/탈퇴]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는 건가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회원 로그인 된 상태에서 홈페이지샵 상단 우측의 마이페이지 -> 나의 정보(좌측 맨 아래 쪽) 메뉴에서 회원탈퇴를 선택하시면 됩니다.
            탈퇴 후 회원님의 개인정보는 쇼핑몰 개인정보취급방침에 기준하여 처리됩니다.

          2 [회원가입/수정/탈퇴] 회원정보의 수정이나 추가입력은 어떻게 하는 건가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회원가입을 하셨다면 회원 로그인 된 상태에서 홈페이샵 상단 우측의 마이페이지 ->

            나의 정보(좌측 맨 아래 쪽) 메뉴에서 회원정보 수정을 선택하신 후 수정(보완)하시면 됩니다.

          1 [회원가입/수정/탈퇴] 아이디로 회원가입하는 것과 SNS 계정이나 타 사이트로 회원가입하는 것의 차이가 있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쇼핑몰 아이디로 회원가입하는 것은 저희 쇼핑몰에 고객님의 정보를 입력하고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는 것이며,
            가입 즉시 모든 회원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며, 쇼핑몰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          SNS 계정이나 타 사이트의 아이디를 사용하여 회원가입하시면 아이디외에는 확인할 수 있는 정보가 없으므로
            회원에게 주어지는 할인혜택 중 일부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.(특히, 리멤버 회원님은 회원혜택 사용불가 )
            또한 오프라인에서 프로모션 행사시 발급 받으신 쿠폰도 사용이 제한됩니다.
            SNS 계정이나 타 사이트의 아이디로 회원가입을 하실 경우에는 일단, 회원가입 후 최소한의 기본 정보
            (이름/휴대폰/이메일주소)를 마이페이지로 가셔서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      비밀번호 확인

         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          비밀번호 확인

          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         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          현재 비밀번호
          신규 비밀번호
          신규 비밀번호 확인
          6~20자,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